치킨 순한맛 사발면

제품중량 : 86g

치킨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사발면이다. 맵지 않아 어린아이들 또는 매운것 보단 고소한 맛을 찾은 사람에게 적합한 사발면이다.

소비자가 더 맛있게 라면을 즐기기 위해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제품을 개발 하였습니다. 그리고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높아지는 관심을 만족시키기 위해 BPA 를 사용하지 않고, Sodium 도 대폭 줄인 신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라면을 맛있게 조리하는 비법은 높은 열에 있습니다. 라면을 익힐 때 높은 열을 가하면 면에 포함된 Starch가 Gelatinization 되어 투명하고 쫄깃한 면을 즐길 수 있는데,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뜨거운 물을 붓는 것 보다 훨씬 높은 온도로 조리할 수 있어서 맛있는 라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혀 맵지않은 닭개장 순한맛

농심이 제공하는 Savory line은 매운 맛이 없는 라면국물입니다. 고객님께서 매운맛을 원치않을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Savory! 은은한 국물맛이 일품인 진한 닭 국물에 약간의 카레 향이 첨가된 치킨라면은 고객님의 점심 저녁 식탁에서 지금 느끼실 수 있습니다.

Microwaveable
Quick & Easy

라면을 맛있게 조리하는 비법은 높은 열에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로 더 맛있게 간편하게 라면을 즐기세요

0g Trans Fat
See Nutrition Facts

트랜스 지방과 포화지방이 들어 있지 않은 튀기지 않고 건강에도 좋은 면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No BPA Added
For Your Health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높아지는 관심을 만족시키기 위해 BPA 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전자렌지 (1000W)

  1. 뚜껑을 화살표까지 개봉한 후 면위에 분말스프를 넣는다.

2. 실온 물을 용기면쪽 표시선까지 부어 준다.

3.전자랜지에 3분간 조리후 1분정도 기다렸다가 꺼내서 맛있게 드세요.

  1. 뚜껑을 화살표까지개봉한 후 면위에 분말스프를 넣는다.
  2. 끓는 물을 용기면쪽 표시선까지 부어 준다.
  3. 뚜껑을 닫고 약3분간 기다린 후 잘 저어서 드십시오.
Cheddar Slices

Put a slice of cheese on the boiled ramyun lightly.

Egg

Add water to below the base line of the bowl and add the stirred egg.

Green onion or garlic

Add crushed garlic or a little chopped green onion. The broth will make deep taste with garlic and green onion.

Frozen vegetables

You can enjoy fresh and clean ramyun if you add pre-cooked frozen vegetables.

Tuna can

You can enjoy lighter cleaner ramyun if you add tuna in a can together.

Milk

If you add boiled milk instead of water or mix milk with water at the ratio of 1/2 or 1/3, you can have softer and lighter noodle which is liked by children.